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02.29 09:24

U-KISS(유키스) 신곡 “Remember” 발표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글로벌 그룹 U-KISS(유키스)의 수현과 케빈이 참여한 JTBC 월화드라마 <신드롬> OST에 수록된 드라마의 러브테마곡 “Remember(리멤버)”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유키스의 “Remember(리멤버)”는 감미로운 피아노 전주를 시작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풍부한 오케스트라의 선율이 노랫말을 더욱 더 애잔하게 해주는 발라드 곡으로 인기그룹 “유엔”의 곡을 유키스 멤버 수현과 케빈이 새롭게 불러 리메이크 했다.

애틋한 느낌의 멜로디와 유키스 멤버 수현과 케빈의 개성이 묻어 있는 두 보컬의 목소리가 만나 듀엣으로 주고받는 “Remember(리멤버)”는 엔딩부분의 속삭임까지 귀를 기울이게 하는 발라드 곡으로 곡 후반부에서 보여주는 두 보컬의 감정표현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유키스의 발라드 실력을 한껏 표현한 명품발라드 곡으로 재탄생 시켰다.

유키스의 “Remember(리멤버)”는 극중 여욱(송창의)와 해조(한혜진)의 러브라인의 시작을 알리는 4회 엔딩 타이틀로 등장해 한층 더 성숙한 느낌으로 영상과 함께 어울어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배가시켰다.

유키스가 부른 드라마 <신드롬>OST는 본격적인 드라마 주인공의 러브라인 전개로 방송을 통해 영상과 함께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며, 곧 음원과 오프라인 음반이 발매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