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4.20 10:16

류시원 주연 ‘굿바이 마눌’이 이혼 드라마? 불편한 진실 공개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대형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굿바이 마눌’이 항간에 떠돌고 있는 불편한 진실에 대해 “이혼 드라마는 아니다”는 입장을 밝혔다.

오는 5월 7일 첫 방송 예정인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굿바이 마눌’은 배우 류시원의 4년만의 컴백작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이혼 드라마’라는 갑론을박에 휩싸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논란을 일으킨 것은 극중 오향기(박지윤)이 차승혁(류시원)에게 눈물을 쏟아내며 “와이프는 버릴 수 있어?”라고 외치는 장면. 첫사랑 오향기의 등장으로 차승혁이 강렬하게 흔들리게 되는 요인을 제공한다.

제목과 티저 영상에서 오해를 받고 있지만 ‘굿바이 마눌’은 정작 결혼 후 로맨스가 필요한 부부들의 사랑전쟁이 달콤살벌하게 그려질 로맨틱코미디다. 첫사랑과의 ‘로맨스 어게인’을 꿈꾸며 겁 없이 아내에게 ‘굿바이’를 선언하는 철부지 남편 차승혁(류시원)과 그런 남편의 고삐를 쥐고 있으면서도 철부지 길들이기에 지쳐있는 똑똑한 아내 강선아(홍수현), 그리고 차승혁을 팜므파탈의 매력으로 흔들어놓는 첫사랑 오향기(박지윤)의 이야기가 주축을 이룬다.

한편 ‘로맨틱 코미디’의 진가를 보여주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힌 ‘굿바이 마눌’ 안에서 죽도록 마누라 속 썩인 류시원의 우여곡절 ‘마누라 시집보내기’가 어떤 이유 때문인지, 그리고 그 과정이 어떻게 달콤하게 그려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