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6.14 17:29

애프터스쿨 오리콘차트 3위 달성, 국내와 상반된 컨셉으로 '자체 최고 기록' 갱신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애프터스쿨의 네 번째 일본 싱글 [Lady Luck/Dilly Dally]가 오리콘 차트 3위를 기록했다.

애프터스쿨은 지난 6월 13일, 네 번째 싱글 [Lady Luck/Dilly Dally]를 발매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Lady Luck’과 ‘Dilly Dally’가 각각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Samantha Thavasa’와 ‘Rexena’의 CM송으로 발탁되었으며 통상반에 실린 ‘Slow Love’ 역시 ‘아이플 홈’의 CM송으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았다. 전 곡이 모두 광고에 타이업되어 일본 내에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게 하는 가운데 해당 앨범은 오리콘차트 3위에 입성하며 ‘애프터스쿨 자체 최고 기록’을 갱신했다.

또한 오는 6월 21일 5th Maxi Single [Flashback]으로 국내 활동 컴백을 예고하며 순차적으로 티저를 공개하고 있는 애프터스쿨은 국내와 일본의 상반된 컨셉으로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녀처럼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컨셉의 일본 앨범에 반해 오는 21일 컴백 예정인 국내 활동 앨범은 강렬하고 시크한 모습으로 ‘가장 애프터스쿨 다운’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일본 내에서의 인기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7일 도교돔 시티홀에서 라이브투어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