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2.07 15:50

김현중, ‘Your Story’ 뮤비 현장 직찍 화제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현중의 무보정 현장사진이 화제다. 

공개 된 사진 속 김현중은 스모키한 메이크업과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강렬함과 아련함을 동시에 오가는 옴므파탈로 변신, 화보 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김현중은 무보정 스틸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소화하기 어려운 롱 코트마저 굴복시키는 8등신의 환상적인 비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오는 12일 일본 첫 정규앨범 ‘언리미티드’ 발매를 앞둔 김현중의 타이틀곡 ‘유어스토리(Your Story)’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으로 김현중의 치명적 매력이 담긴 뮤직비디오의 느낌을 고스란히 전해 더욱 눈길을 모은다. 

또한 김현중은 첫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유어스토리(Your Story)’ 티저영상과 음원을 선공개 해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몽환적인 화면과 강렬한 기타사운드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티저영상만으로도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김현중은 이별한 남자의 슬픔을 섬세하게 살려내는 연기력으로 현장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 

이에 진한 락커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김현중의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정말 막 찍어도 화보다!”, “이번 앨범 완전 기대하고 있어요!”, “진짜 비주얼 후덜덜하다!”, “이 오빠 너무 멋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유어 스토리’를 비롯, 총 14곡이 수록 될 김현중의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언리미티드’는 오는 12일 발매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