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26 10:06

스웨그돌 G드래곤, 공항 마비시킨 사연 공개

▲ 사진출처='지드래곤' 팬사이트 지디월드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넘사벽 아이돌, 지드래곤의 공항패션이 트위터에서 화제다. 지난 5일 한 팬이 지드래곤의 공항패션룩을 ‘지드래곤 팬사이트 지디월드’ 를 통해 공개한 것.

사진 속 지드래곤은 솔로 2집 ‘One of a Kind’, ‘크레용’ 활동 당시 이슈를 몰고 왔던 레인보우 헤어에서 투블럭컷의 레드 컬러로 바뀐 헤어스타일을 공개했으며 짙은 올리브 니트에 투톤 모직 레이더 자켓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지드래곤의 패션을 따라하거나 착용한 악세서리를 소장하고 싶은 팬들의 눈을 사로잡은 것은 오른쪽 가슴 위에 단 ‘레드 리본’. 헤어컬러와 맞춘 듯 엣지있는 빨간 뱃지는 단연 이번 공항패션룩을 완성하는 포인트 역할을 하였다.

이 포인트 뱃지는 또다른 빅뱅 멤버인 태양, 탑, 승리도 단체로 착용하고 있어 더욱 팬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에 팬들은 ‘태양군이 자랑했던 레드리본 목걸이의 정체는?’ ‘빅뱅과 레드리본의 상관관계’ 등에 대해 조사하기 시작했으며, 레드리본이 지적발달장애인의 국제스포츠축제인 스페셜올림픽의 팬임을 인증하는 뱃지로 알려지자 빅뱅의 따뜻한 마음에 다시 한번 팬들은 실시간으로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또한 레드리본은 2013 평창 스페셜 올림픽 조직 위원회와 코카-콜라가 스페셜올림픽의 국민적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펼치고 있는 ‘Be a Fan’ 캠페인의 일환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지드래곤이 속한 빅뱅은 지난 15일 오후 영국에서 'BIGBANG ALIVE GALAXY TOUR 2012 IN UNITED KINGDOM' 와 22일 일본 후쿠오카에서 2012년도 'GALAXY TOUR' 마지막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