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2.28 11:00

틴탑-백퍼센트, 티오피 브라더스의 이색 연말파티 공개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틴탑과 백퍼센트의 이색 연말파티가 공개된다. 

오늘(28일) 방송되는 MBC뮤직 <틴탑 & 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 사나이 전성시대>에서 틴탑과 백퍼센트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파티를 가졌다. 특히 이날 파티에서 두 팀은 2012년을 되돌아 보며, 서로에 대한 고칠 점을 주제로 ‘연말 정산 토론’을 펼쳤다. 

먼저 멤버들은 백퍼센트 민우에 대해서 “항상 삐치는 리더 맏형 민우 이대로 괜찮은가” 라는 주제로 열띤 논쟁을 펼쳤다. 민우는 동생들의 폭로전에도 굴하지 않고 맏형으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논리적인 어필을 했지만, 끝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말았다. 

또한 막내 창조를 두고 벌이는 “항상 욱하는 막내의 하극상” 이라는 주제의 토론에서도 멤버들의 화려한 폭로전이 이어졌다. 이에 창조는 예능을 위한 캐릭터 일 뿐이라는 거센 주장을 내세웠지만, 계속된 멤버들의 공격에 다시 한 번 욱하는 모습을 보여 촬영장에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의 엉뚱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상황극 등 멤버들의 넘치는 예능감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3년 새해에는 ‘티오피브라더스’의 해가 되길 바란다는 소망의 메시지로 파티를 마무리한 틴탑과 백퍼센트의 MBC뮤직<틴탑&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 사나이 전성시대>는 오늘(28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