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9.20 22:07

티아라 제2김태희 ‘최강 비주얼’ 지연의 스타성 공개

 
'K-STAR news'에서 티아라 지연의 스타성을 파헤친다.

손호영이 진행하는 SBS E!TV 글로벌 연예뉴스 'K-STAR news'은 빼어난 미모와 강철 체력으로 티아라의 센터를 맡고 있는 지연의 매력과 끼를 발견하는 과정을 공개한다.

'K-STAR news'에서 티아라의 멤버 지연이 가진 끼의 원천을 쫓아 그의 지인들을 만났다. 지연의 선생님과 지인들을 만나 그녀의 과거 모습과 다양한 매력들이 선천적인 것인지 들을 수 있었다. 
 

 
티아라의 지연은 동료 남자 아이돌들에게 실물이 가장 예쁜 걸그룹 멤버로 당당하게 뽑혔다. 그녀는 그 미모로 그룹 내에서도 항상 센터 자리를 유지하며 미모를 입증했다.

김태희를 닮은 외모로 ‘제 2의 김태희’라 불리며 데뷔 전부터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온 지연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여 연기력까지 인정받고 있다. 데뷔 전  ‘헬로 애기씨’, ‘애자 언니 민자’ 등에 출연한 경력으로 아이돌 출신 연기자가 흔히 겪는 발연기 논란조차 없었다.

또한 지연은 눈이 핑핑 돌아갈 만큼 엄청나게 바쁜 스케줄에도 강철 체력을 보여주고 있다. 얼마 전 ‘롤리폴리’ 마지막 무대에서는 깁스를 한 채로 훌륭하게 무대를 마쳐 박수를 받았다.

그 밖에도 9월 23일 방송되는 'K-STAR news'에서는 스타들의 이미지 관리비법을 알아 보는 ‘황현희의 불편한 궁금증’과 빅뱅의 카라스마 탑의 의외의 모습을 찾아보는 ‘아이돌 숨은 그림 찾기’가 방송된다.

 
MC 손호영과 유연지가 진행하는 ‘글로벌 한류의 중심’ 연예뉴스 'K-STAR news'는 SBS E!TV에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