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11 11:04

‘신한류퀸’ 박신혜, 中 ‘한국 김치 전도사’ 역할 톡톡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박신혜가 중국에서 ‘한국 김치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펼치고 돌아왔다.

11월 8일 중국 호남위성방송의 대형 토크쇼 <천천향상(天天向上)>에 러브콜을 받고 출연한 박신혜가 한국대표음식인김치찌개와김치전을직접요리해선보이며한국음식알리기에앞장선것.
특별히 박신혜는 이날 방송을 위해 할머니가 손수 담근 김치를 한국에서부터 직접 공수해 가 눈길을 모았으며 숨겨져 있던 뛰어난 요리솜씨를 선보여 음식을 맛본 <천천향상> MC들과 현장에 있던 방청객들로부터 칭찬과 환호가 쏟아졌다. 
 

 

한편 <천천향상>은 2년 연속 중국 내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중국 대표 예능프로그램으로, 박신혜는 최근 가장 ‘핫’한 한류스타이자 인기스타로 출연해 시종일관 진솔하고 유쾌한 모습과 더불어 수준높은 무대매너로 방청객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뛰어난 노래실력과 댄스실력을 이미 입증한 바 있는 박신혜는 이날 <넌 내게 반했어> O.S.T에 수록된 ‘사랑하게 되는 날’과 <미남이시네요> O.S.T 중 ‘말도 없이’를 감미롭게 불러 큰 호응을얻었으며, 비욘세의‘싱글레이디’ 에 맞춰 수준급 이상의 댄스실력을 선보여 수백명의 방청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과 박수갈채를받았다.
 
중국 호남위성방송 <천천향상>의 관계자는 “방송을 위해 너무나 많은 준비를 해온 박신혜씨에게 정말 감사드린다. 연기뿐 아니라 춤과 노래, 토크 실력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정말 아시아를 대표할 수 있는 여배우’라 칭해지기에 전혀 손색이 없다.” 며칭찬을아끼지않았다. 
 

 

이날 박신혜를 보기 위해 <천천향상>의 녹화 현장뿐 아니라 박신혜가 가는 곳은 어느 곳이든 수많은 매체와 팬들이 몰려들어 중국 내 한류스타로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하기도.
 
한편 박신혜는 최근 포털사이트 코리아닷컴 영문판 사이트에서 조사한 ‘해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한류스타’에 장근석, 이민호, 김범, 현빈과 함께 여배우로는 유일하게 5위 안에 뽑혀 ‘신한류퀸’으로 주목 받았다. 또 최근 ‘2011 멜론 뮤직 어워드’에 MC로 새롭게 발탁돼 전세계로 생중계 되는 유투브를 통해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로 얼굴을 알릴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