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음악
  • 입력 2011.12.23 09:56

유키스 리메이크곡 “평생” 공개하자마자 전 음원사이트 상위권 진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키스(U-KISS)가 한국팬들을 위해 22일 공개한 디지털싱글 “평생(For KISS Me)”가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되자마자 상위권에 진입해 주목을 받고 있다.

유키스의 “평생(For KISS Me)”은 공개되자마자 벅스뮤직 챠트 2위를 비롯 타 차트에서도 20위권에 머무르는 등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현재 심의중에 있어 대중들에게 공개되지 않았지만 유키스의 평상시 모습과 무대 뒷 모습 등 친근한 이미지의 유키스를 만나볼 수 있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일본에서 데뷔싱글 “Tick Tack(틱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키스에게 한국에서의 소식은 또 다른 에너지를 부화시켜주는 결과를 만들고 있어 이달 말 각 방송사 연말 가요시상식 참석을 위해 일시 귀국하는 유키스 멤버들의 어깨를 가볍게 해주고 있다.

“평생(For KISS Me)”는 지난 2000년 남성듀오 UN(유엔)이 발표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멤버 AJ가 랩메이킹을 맡았으며 원곡의 가사와 멜로디는 살리고, 겨울에 맞는 발랄하고 경쾌한 분위기로 새롭게 리메이크 했다.

올 겨울을 녹일 듯한 유키스의 보컬과 스파클한 랩 파트들이 아이돌다운 분위기를 그대로 살렸다는 평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